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교육정보

전기응용기술사◀◀[합격기원 온라인교육]

 

안녕하세요!

이제 장마가 시작되었네요.

그렇게 생각하니 좀 습도가 높아졌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기에 비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지난번 전기응용기술사 온라인 교육정보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보를 남겨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좀 더 상세한 교육정보를 남기기 위해 다시 포스팅을 진행합니다.

 

전기응용기술사 시험합격기원!! [김일기 교수님의 전기응용기술사 ] 자 한번 상세히 훌터 볼까요~~

 

 

이 교수님이 그래도 전기관련한 기술사 교육으로 꽤 인지도가 있으시더라구요.

바로 김일기 교수님이신데요^^

이분은 강의로도 유명하시지만 교재로도 아주 유명한 교수님이시죠^^

네이버에 전기응용기술사, 전기안전기술사 교재명으로 책 검색해보시면 관련 종목 인기, 판매 모두 1,2위로

되어있으실거예요^^

 

바로 요 교재지요.

 

김일기교수님의 전기응용기술사 강의커리큘럼 한번 상세하게 볼까요^^

우선 강의목차의 경우 교재의 내용을 따라가네요

크게 전기응용기술사1과 전기응용기술사2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전기응용기술사1의 경우 총 60강으로 구성이 되어있구요

 

 

전기응용기술사2의 경우 총 50강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교재관련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실것같아서 전기응용기술사 교육용 교재를 한번

둘러볼께요^^

먼저 요 교재인데요. 현재 기출문제관련한 부분은 촬영중이시라고 하시네요^^

 

 

전기응용기술사 1권의 경우,

chapter.1 :전원설비

chapter.2 : 수변전 설비

chapter.3 : 케이블 및 전력 품질

chapter.4 : 조명 설비

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chapter표지네요^^

 

 

요렇게 상세하게 잘 구성이 되어있더라구요^^

전문서적의 냄새가 물씬 나네요^^

 

 

전기응용기술사2권의 경우,

chapter.5 : 동력설비

chapter.6 : 방재 및 반송 설비

chapter.7 : 정보 통신 설비

chapter.8 : 접지 설비

chapter.9 : 에너지 saving 및 신재생에너지

chapter.10 : 감리 및 기타

chapter.11 : 전열

chapter.12 : 전기철도

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참고로 전기응용기술사 기출문제 교재의 경우는,

91회~106회 전기응용기술사 기출문제 풀이를 진행하는데요.

 

 

횟차별 문제별 기출문제에 해당하는 상세한 문제풀이를 진행한다고 하시네요^^~~

 

 

자 그럼 김일기 교수님의 전기응용기술사 온라인교육강의를 한번 눈으로 확인해보시는게 좋으시겠네요^^

생생한 화질의 교육동영상강의입니다.^^

 

 

전기응용기술사 온라인강의의 경우 pc는 물론이거니와

생생한 화질의 동영상강의를 모바일 스마트폰으로도 이동시에 들으실 수 있다고 하시니

장소제약없는 실시간 교육이 가능하시겠네요^^

내년 시험대비해서 수강기간이 총 불합격시 무료복습1회를 포함한다고 하면

1년이시니까 학습기간은 충분하시겠네요^^

 

 

이상으로 전기응용기술사 온라인 동영상 교육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마치도록 할께요^^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시겠네요^^

장마에 비피해 없으시길 바라구요

시작되는 한주 잘 보내세요~~

 

다음엔 전기응용기술사 최신기출문제관련해서 다시 포스팅 한번 올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