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교육정보

품질관리기술사---[♠♠♠합격기원 교육정보]

안녕하세요!

금일 저녁 비소식이 있네요..

본격적인 장마의 신호탄인듯 합니다.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많이 오기전에 미리미리 즐퇴하시길^^

 

 

품질관리기술사 지난번 포스팅에서 간략한 온라인 교육정보를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좀 더 상세하게 어떤 교육인지를 알아보기 위해서 다시 포스팅을 씁니다..

 

 

지난번을 다시 상기시키기 위해서 다시 강의소개 잠깐 하구요^^

한재훈 현직 기술사님의 강의지요 품질관리기술사입니다.

 

총 136강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학습기간은 불합격시 무료연장 1회를 사용하실 경우 1년의 수업기간을

확보하실 수 있으셔서 시험대비는 충분하실 듯 하네요^^

 

그럼 한재훈 교수님의 품질관리기술사 온라인 교육 커리큘럼을 자세히 한번 살펴볼까요^^?

 

 

품질관리기술사의 경우 먼저 용어정의에 대한 부분에서 공업통계학, 확률과 확률분포, 검정과 추정 등을

학습하신 후에

 

 

관리도 부분으로 넘어가네요~~

 

 

후 실험계획법 및 이원배치법으로 넘어가고~~

 

 

삼원배치법,~~~ 직교배열표 등 다양한 분석법 및 기법에 대한 학습이 이루어 지고~~

 

 

신뢰성공학과 보전도와 가용도 등에 대한 학습이 이루어지네요~~

 

 

시스템 신뢰성 및 FMEA와 품질경영 추진전략 및 기획파트로 넘어가시고~~

 

 

측정시스템분석 이후 드뎌 품질관리기술사 기출문제 풀이로 넘어가십니다.

 

현재 최신기출문제 풀이도 업데이트를 진행완료하여

현재 품질관리기술사 106회(2015년) 시험까지 업데이트가 완료되었더라구요.

 

 

그럼 품질관리기술사에 사용되는 교재에 대해서 한번 살펴볼까요~~

 

 

사이트상에 나온 교재라서 온라인으로 검색을 해봤는데~~

헐^^ 네이버에서 픔질관리기술사 관련 교재 중 판매량 1위 교재네요^^

물론 한재훈 교수님이 직접 내신 교재라고 저자 직강이네요^^

 

 

바로 요 교재입니다. 제가 좀 자세히 살펴봤죠^^

 

 

보기보다 좀 두껍더라구요^^ 전문서적의 냄새가 물씬 풍기네요^^

물론 최신판 교재구요~~

 

 

목차별로 일목요연하게 잘 정리가 되어있구요~

품질관리기술사 온라인 강의의 목차와 동일하게 구성이 되어있더라구요~~

 

 

예문사 교재인데요 역시 국가기술계 전문 출판사 답게 아주 깔끔하게 책이 나왔네요^^

 

마지막부분에 품질관리기술사 필기시험 답안지 양식과

 

 

관련 수치표 등이 수록되어있는것도 인상적이였네요^^

 

 

자 그럼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품질관리기술사 온라인 강의 한번 보시는것보다 좋은건 없으시겠죠^^

참고로 아주 훈남이시네요^^ 교수님이~~

 

 

품질관리의 최고봉인 품질관리기술사 시험 혹시라고 전문교육이 필요하신 학습대상자분들이시라면

한번 사이트 방문하셔서 교육상담 한번 받아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리고 PC는 물론이거니와 모바일로도 무료로 만나실 수 있는 동영상강의라

이동하시는 시간에도 한자라도 더 공부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필요하신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이길 바라며..

이상 품질관리기술사 온라인 교육정보에 대한 추가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께요~

열공하셔서 꼭 최고봉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