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교육정보

수질환경기사 2017년 자격증합격대비 국비무료교육안내

안녕하세요!

겨울분위기가 조금은 났던 하루네요. ㅋㅋ

살랑살랑 눈도 보이고 겨울바람도 쬐메 불고 ㅋㅋ

13일의 금요일이라 좀 ... 싸늘하지만

기분좋게 한주 마무리 잘 하시고 불금 잘보내세요~~

 

수질환경 및 대기환경 기사,산업기사 자격증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학습에 꿀팁이 되는 정보가 있어서

알려드리는 시간 좀 가져볼께요~~

바로 주경야독직업전문학교에서 운영중인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수질 및 대기관리인 양성과정"

입니다.

 

 

이 과정은 NCS과정평가형 교육으로 수질환경 및 대기환경의 실무능력 배양은 물론이거니와

수질환경(산업)기사와 대기환경(산업)기사 두개의 자격증 취득까지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과정이라고

합니다.

 

 

요즘 환경, 환경 아무리 말해도 그 중요성은 두말할 나위가 없죠...

각종 개발과 환경파괴에서 오는 심각한 대기, 수질 오염

인간의 생존권을 위협하는 요소가 되어 이제 인류가 위험해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독수리 5형제가 있듯

환경에는 환경지킴이들이 있는법!!

바로 환경관련 기사님들이시죠~~ 도둑이 있으면 잡는 경찰이 있듯이

환경의 위험으로 부터 우리를 지켜줄 대기환경, 수질환경 기술자님들이 있어

이렇게 쾌적한 환경에서 살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자 그럼 환경을 지킬 독수리5형제가 되는법 한번 알아보시죠^^

 

3월 20일에 개강하는 교육은 약 4개월 과정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20명 선착순 모집이다보니 모집 마감은 생각보다 빨라질 수 있을것 같네요.

왜냐구요???

 

 

바로 이런 교육특전들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죠~~

100% 국비전액지원이고,

수질 및 대기환경(산업)기사 수업에 들어가는 교재도 모두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수강생들에게 예습 및 복습을 할 수 있는

온라인강의 또한 무료로 지원된다고 하니 (모바일 포함)

게다가 훈련장려금 또한 지급이 된다고 하니

이건 뭐 교육받고 수당까지 받고...WOW!!

이래도 되는건가요...^^?

 

 

진행되는 교육은 단계별 교육으로

기초이론에서 실제 시험인 작업형 실기까지 완벽하게 마스터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교육을 진행하는 교수님은 바로 환경분야 교육대가 이철한 교수님이신데요~

 

 

실제로 보려면 학원에 오셔야 하는데 그럴수가 있나요...ㅋㅋ

자 그래서 수질환경(산업)기사 및 대기환경(산업)기사 온라인 교육으로도 유명하신 이철한 교수님의 온라인 맛보기 강의 한번 들어보시라고

강의 올려드립니다.

얼마나 꼼꼼하게 교육을 하시는지..^^

 

 

믿고 교육받아도 되겠다는 신뢰가 마구마구 드네요^^

관련 실무능력 배양 및 자격증을 취득하면 이런 곳에서 근무를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얼른 자격증도 따시고 취업도 하셔야져^^

 

이 수질 및 대기관리인 양성과정 수업을 들으시려면

우선 고용노동부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으셔야 교육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드신청발급방법은 다음과 같네요~~

 

 

 

자 이상으로 국비전액지원 수질 및 대기관리인 양성과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준비하시는 모든 일 2017년에 술술풀리시구요~

원하시는 모든바 이뤄지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열공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