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교육정보

조경기능사 과정평가형 국비지원 교육안내

안녕하세요! 업무보는날은 오늘이 2016년 마지막이네요^^

2016년 병신년 좀 어감은 이상하나...ㅋㅋ

암튼 길고길었던 한해의 마무리가 되어가네요...

돌아오는 정유년 2017년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주경야독직업전문학교에서 이번 NCS과정평가형 조경기능사 교육을 진행한다고 해서

많이 이목을 받고 있습니다.

 

서울권에서는 관련훈련기관이 유일하게 주경야독직업전문학교만 인가를 받았다고 하는데요!!WOW!!

 

 

자 그럼 지금부터 과정평가형 조경기능사 훈련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GOGOGO!!

 

먼저 과정평가형 자격은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기반을 두고 일정한 교육을 한 후 이에 충족하는

훈련과정을 이수한 자를 대상으로 내부평가 및 외부평가를 거쳐 합격기준을 충족하는 사람에게

국가기술계 자격증을 부여하는 제도라고 하네요!!

 

 

좀 다르죠 기존은 원서접수하고 필기시험보고 또 원수접수하고 실기시험보고

여기저기 고사장 다니시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주아주 힘들게 시험을 봤는데..

이건 아니네요~~~~~ 원서접수도 없고 검정시험도 없고

이게 가능한건지 믿기지가 않아서.... ㅋㅋ

 

과정평가형의 경우 실기교육만으로 이루어지고 평가도 실기작업형만 보시면 된다고 하네요.

 

 

이번교육과정은 실내조경, 수목식재, 정지전정관리, 초화류관리, 식재설계, 조경시설설계 등 총 14가지

과정으로 구성됐다고 하는데요.

CAD프로그램 활용, 직접 나무심고 베기, 식물가꾸기 등 현장에서 핵심적으로 사용되는 업무를

교육해줘서 자격증 취득 시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을정도의 실무자를 양성하는 데 촛점을 맞추고

있다고 합니다.

 

위에 계신 분이 윤준영교수님이시라고 이번 조경기능사 교육을 맡으신 분이신데요.

아주 젊으시기도 하시지만 조경계의 실력파 교수님이시죠~~

 

 

이분은 온라인 동영상교육에서도 많이 뵌분이신데..

온라인쪽에서도 아주 유명하신 분이시더라구요..

 

 

자 그럼 이번 주경야독직업전문학교에서

진행되는 과정평가형 조경기능사 훈련과정의 경우 100% 전액 무료 국비지원이며

교재도 학원측에서 무료로 제공해줄 뿐만아니라

훈련참여수당도 최대 416,000원까지 지원이 된다고 하네요!!

공부도 하고 돈도 받고 ....아 너무한거 아닌가요..ㅋㅋㅋ

 

 

교육신청의 경우는 위에 그림을 참조하시면 되시구요.

좀 특이한게 면접이라는 내용이 있네요^^

 

 

1년에 한번이며 인원도 20명으로 제한이 되어있어서 조기에 교육신청이

마감될 수 도 있으실듯합니다.

교육신청 및 실시간상담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고 하네요.

2017년 3월 6일부터 7월14일까지4개월이 넘는기간동안에

교육의 대장정이 열리시겠네요~~

 

마지막으로 교육이 진행되는 장소 알려드리고 마무리 할께요!!

지금이라도 교육받으시려고 맘속으로 생각만 하고 계셨던 분들은

빨리빨리 상담받으시고 좋은 교육받으셔서

조경기능사 자격증 하루빨리 취득하시고 실문전문가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