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교육정보

조경기능사 국비지원교육 주경야독직업전문학교에서..

2017년 조경기능사 시험이 임박했습니다.

시험준비는 잘 들 되어가고 있으신가요^^

ncs과정평가형 조경기능사 국비지원교육으로 2017년 자격증 꼭 취득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유용한 오프라인 교육정보 남겨드립니다.

대상자시라면^^ 귀가 쫑긋 눈이 확 뜨이실거라고 보이네요^^

ㅋㅋ

 

 

ncs과정평가형 조경기능사 교육은 우선 100% 전액 국비로 교육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단, 실업자만 가능하다라고 하시네요.

훈련참여수당도 최대 416,000원까지 지원이 된다고 하구요.

 

 

이 과정평가형 교육이 뭔가 알아보았더니^^ wow!!

기존 조경기능사를 취득하려면 공부를 하고 필기원서접수하고 필기시험 보러가야하고

또 합격하면 실기원서접수하고

실기시험보고 실기까지 다 합격하면 비로서 조경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코스인데.

이 과정평가형 조경기능사 교육은 다르네요... 어떻게 이럴수가...

교육을 하는 교육기관에서 내/외부 평가만으로 자격증을 받으실 수 있다는데요... 이게 가능한가요..hul !

 

 

서울지역에서는 유일하게 이 과정평가형 조경기능사 교육을 인가받은게 바로

주경야독 직업전문학교라고 하네요.

바로 서울지역에서는 유일하게 이곳에서만 교육을 받으실 수 있다는 이야긴데요.^^

그래서 주경야독직업전문학교 어떤곳인지 한번 알아볼까해요~~^

 

온라인 교육을 기반으로 시작해서 현재 직업전문학교인 오프라인 교육까지 진행을 하고 있는

국가기술계 전문 자격증 교육원이더라구요.

기술사, 기능장,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및 각종 공인, 민간 자격증 시험 교육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주경야독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국가기술계 자격종목을 운영하고 있는 교육기관이라고 하네요.

최고의 교수진을 통해 퀄리티 높은 온라인/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금천구 가산역에 위치하고 있는데 큰빌딩에 3,4층에 교육장과 실습장 뭐 등등 아주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네요.

 

 

강의장도 대부분이 크게크게 되어있더라구요.

깨끗하기도 하구요~~

 

 

핵심이론 및 현장에 필요한 모든 실무교육을 통해서 조경기능사 자격증 뿐만이 아니라

교육이 끝나면 바로 현장에 투입이 되어도 실무가 가능한 수준까지 교육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이 교육은..

 

직접 멘투멘으로 교육도 진행을 시켜주시구요.

윤준영교수님이신데요~~

조경계의 재야의 고수시라고 하시네요~~ wow

 

 

조경기능사 실기관련한 도면수업도 직접 진행이 되구요~

넓은 제도판에서 전문적인 수업을 받으실 수 있네요~~

 

 

자체 조경 실습장도 보유를 하고 있어서

참고로 건물내에 실습장이 배치가 되어있어서

멀리 실습을 위해 이동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아주 편하겠네요~~

 

 

실내조경, 수목식재, 정지전정관리, 초화류관리, 식재설계, 조경시설 설계 등 총 14가지 과정으로 구성이 되어 있구요. 직접 나무를 심고, 베기, 식물 가꾸기 등 현장에서 핵심적으로 사용되는 실무도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자 이상으로 조경기능사 과정평가형 ncs과정 국비지원교육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교육을 진행하시는 교수님을 직접 보실 수 없으셔서

어떻게 수업을 진행하시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듯해서

이분이 현재 온라인으로 교육하시는 동영상을 한번 보여드립니다.

화면에서 한번 만나보시면 좀 더 신뢰가 가지 않을까 싶은마음에^^

 

 

총 교육인원을 20명이라서 조기 마감이 되실 수 있다고 하오니, 이점 참조하시면 되실듯 하구요.

국비지원교육이다 보니 필요한 교육상담은 직접 받아보시는게 가장 정확할 듯해서

하단에 해당페이지로 가실 수  있는 경로값 알려드리고 전 이만 물러납니다.

좋은하루 마무리 잘하시구요. 불금 및 평온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