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교육정보

품질경영기사 실전모의고사 [무료교육정보]

안녕하세요!

품질경영기사 시험합격을 위한 실전 무료 모의고사 정보가 있어서

살짝 꿀팁드리려고 합니다.!!

 

자 시간상 좀있으면 퇴근해야해서 ㅋㅋ

바로 갑니다.

주경야독에서 운영중인 품질경영기사 실전모의고사입니다.

먼저 사이트 들어가시면 최상단 학습지원센터가 있는데요~

 

 

먼저 실전모의고사 클릭을 하시면

이렇게 해당 페이지로 이동이 되시는데요.

검색창에 '품질경영기사' 검색 하셔도 되시구요~

 

 

아니면 기사탭 클릭 하시면 해당 기사에 대한 리스트들이 쭉 나오는데요.

거기서 품질경영기사를 직접 선택하셔도 됩니다.

요렇게~~

 

 

그러면 이제 품질경영기사 실전모의고사를 위한 페이지로 이동이 되시는데요.

 

 

품질경영기사 과목별로도 시험을 보실 수 있으시고,

종합이라고 되어있는부분은 필기시험과목 전체를 보실 수 있는 시험이오니

이건 뭐 실전 시험이겠네요~

자 시험에 앞서 꿀팁을 드리자면

실제 시험보시는 생각으로 시간을 정해놓고 꼭 시험을 보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실제 시험에 대비가 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럼 품질경영기사 _생산시스템 과목부터 전 한번 볼께요~gogogo!!

 

 

 

아참 유용한 정보라서 사이트에선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하네요^^

>>>회원가입은 필수시겠네요<<<

자 그럼 시험창으로 한번 가보실께요~

 

 

이렇게 문제들이 쭉 나오구요.

문제는 자체 문제은행에서 출제가 되는데요. 큐넷과 같은방식으로

여러개년치의 기출문제를 넣어놓고 랜덤으로 출제가 된다고 합니다.

우측 입력란에 답을 넣으시면 됩니다.

 

요렇게요~~

다 기재하시면 하단 정답제출하기를 누르시면~~

이제 성적만 확인하시면 되시겠네요~

바로 친절하게 성적확인이 바로 가능한 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녹색버튼 눌르시면 바로 품질경영기사_생산시스템 과목의 정답을 확인하실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이 되시구요~

 

 

전 참고로 시간상 1,2,3,4번으로 돌아가면서 찍은거예요^^

빨간색 처리된 부분은 오답이고

검정색으로 나온 부분은 정답입니다.

꼭~~ 합격하시길 바라네요~~ ㅋㅋ

이상으로 품질경영기사 2017년 시험합격 기원 실전 무료모의고사 치르실 수 있는 정보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현재 교육기관에서는 국내에서 품질경영으로 아마도 가장 인지도 도 있으시고

교육을 전문으로 하시는 품질경영교육의 대가(^^??) 배극윤 교수님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품질경영(산업)기사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로 이분이시죠^^

왜 유명하신지는 암만 말로 말씀드린듯 ㅋㅋ 모르실테니까

제가 이분이 찍은 온라인교육 인강 맛보기를 한번 올려드릴께요~

한번 보시면 어느정도 예측은 되실 듯 합니다.

 

 

이건 직업전문학교 오프라인 교육 설명회때 촬영한 영상본이라고 합니다.

이처럼 주경야독에서는 온라인으로도 교육을 받으실 수 있으시구요.

비용때문에 국비지원 교육을 생각하신다라고 하시면

주경야독 직업전문학교에서 운영중인 실업자 및 재직자 국비지원 교육도 한번 상세히 알아보시는것도

좋으실 듯합니다.~

 

자 이상으로 품질경영기사 실전모의고사 및 교육관련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원하시는 결과를 얻기위해서는 그만큼의 노력이 뒷바침되어야 합니다.

남은 결전의 시간 잘 활용하셔서 좋은결과에 웃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열공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