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교육정보

품질경영(산업)기사_과목별 학습전략_통계적품질관리(샘플링검사 편)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이어 품질경영기사 1과목 통계적품질관리 (샘플링검사 편)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샘플링검사 과목에 대한 핵심방향과 전반적인 흐름 및 주요학습구간 등 전체적인

과목에 대한 학습전략을 수립하시는데 아주아주 유용한 홍보동영상이라고

생각되어지네요.

어떻게 학습자들을 위해 이런 홍보 동영상을 별도로 올려주시는지

정말 대가는 틀리네요.

아무튼 배극윤교수님 감사드립니다.

자 그럼 품질경영기사 통계적품질관리에 샘플링검사 편 한번 동영상 감상해보시죠~~

 

 

해당과목에서 몇문제가 어디어디서 출제가 되니까 어떻게 공부를해야한다...까지

완벽한 OT강의라고 볼 수 있는 훌륭한 홍보동영상이시네요^^WOW!!

잘 보셨으면 한층 더 해당과목에 자신감이 붙었을거라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꼭 자격증 취득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