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교육정보

품질경영(산업)기사_과목별 학습전략_통계적품질관리(관리도 편)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엔 지난시간에 이어 품질경영(산업)기사 통계적품질관리_관리도편을 진행하겠습니다.

관리도의 경우 공업통계를 반드시 이해를 하셔야 접근할 수 있는 과목이죠.

이번 홍보동영상을 보시면

막연한 관리도 파트에 대한 확실한 개념을 잡으실 수 있으실겁니다.

핵심파트별 개념정리와 관리도의 종류, 특성, 관리도별 중요도 등을 아주 명쾌하게 풀어주셨네요~~

 

자 그럼 품질경영(산업)기사 통계적품질관리 중 관리도 편 한번 수강해보시죠! gogogo~~

 

 

중심과 산포에 의해 관리하는 계량치데이터의 대표적인 x바, R관리도의 완벽한 개념정리가 되고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추가적인 출제유형에 대해서도 아주 잘 알아볼 수 있는 강의네요~~

 

관리도파트에서는 총 6문제가 출제가 되는데

관리도의 개요에서 1문제, 계수값관리도와 계량값관리도 부분에서 3~4문제,

그리고 관리도의 성능 및 수리와 해석에서 1문제, 나머지 부분에서 대략 1문제 정도가 출제가 되고 있습니다.

품질경영(산업)기사 시험을 위한 효과적인 학습전략 잘 짜셔서 자격증 단기취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학습자를 위해 동영상 만들어주신 배극윤 교수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