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교육정보

화공기사 2017년 시험합격 실전모의고사 실시

2016 병신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내일이면 2017 정유년이 시작되는데요!

새해 소망하는 모든일 술술 잘풀리기실 깊이 소망드립니다.

 

화공기사 ! 너무너무 어렵고 힘든 시험 공부하시느라고 고생이 많으실텐데요^^

시험공부에 좋은 서비스가있어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을 쓰려고 하는데요

바로 화공기사 실전모의고사 무료서비스입니다.~

 

막연하게 기출문제만 풀어보시거나 하시는것 보단

실제 시험을 보시는것 처럼 모의고사를 풀어보시면

실전도 대비되고

또한 과목별 현재 내실력이 어느정도인지를 파악하여

효율적인 과락전략 설계가 가능하실 수 있으시니까

꼭 !! 자주 이용하셔서 공부하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화공기사 실전모의고사 보시는 방법 시작해볼까요~~

 

먼저 주경야독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상단카테고리에 보시면 학습지원센터가 있습니다.

마우스 올려보시면 중하단에 실전모의고사라는 메뉴가 보이실거예요~

 

 

 

 

그럼 종목을 검색하실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이 되시는데요~

검색창에서 화공기사를 검색하셔도 되시고~~

 

검색탭에서 기사 선택 후 종목리스트가 나오면

거기서 화공기사를 클릭하셔도 되세요~~ 어디로 가든 목적지는 같으니까요~ ㅋㅋ

 

 

자 그럼 화공기사 모의고사 메인화면으로 오셨나요^^

보시면 화공기사 과목별로 모의고사를 치실 수 도 있으시고

종합이라고 보이시는것은 1차필기시험 전체를 진짜 시험처럼 보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저는 화공기사 공업화학부터 한번 테스트 해볼께요^^

우측 시험보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시험이 시작되는데요~ 한번 눌러볼께요!!

 

 

아참!!

화공기사 실전모의고사 시험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은 필수사항입니다.

뭐 이정도야!! ㅋㅋ 기분좋게 가입할 수 있져 ㅋㅋ

 

 

회원가입도 됐겠다 이제 본격적으로 시험장에 입실을 해야겠죠^^

화공기사 모의고사 시험창이 열렸네요~~

 

 

좌측화면이 시험지고 우측에 답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1번부터 20번까지 한번 쭉 풀어볼께요~~

 

 

뭐 시간관계상 저는 찍었어요 ㅋㅋ

우측에 답을 적으신 후에 하단 정답제출하기를 클릭하시면

 

친절하게 정답 제출하시는지 물어보네요^^ ㅋ

넵!! 정답을 제출하시고~~

 

 

화공기사 - 공업화학 몇문제 맞췄는지 확인해봐야 겠죠~~

과락일까요? 합격일까요? ㅋㅋ

 

자동으로 성적확인 메인화면으로 이동이 되시구요.

바로바로 답안보기를 누르면 성적확인이 가능하세요~~ 요렇게 클릭하면

 

빨간색은 오답 검정색은 정답입니다.

ㅋㅋ 전 떨어졌네요^^

저처럼 푸시면 안되세요~~

이상으로 화공기사 실전모의고사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혜택에 대한 설명을 드렸네요.

 

혼자 독학으로 비용을 안들이시고 공부하셔서 합격을 하시면 얼마나 좋으실까요^^

하지만 모든분들이 그러실 순 없으시겠죠^^

전문교육원의 교육 도움이 필요하신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이 교육원에서 운영중인 정나나 교수님의 화공기사

정말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교육을 받고 계시다고 하시는데요~

이유가 무엇인지....?

 

 

여자교수님이신데요. 이분이 인기있는 이유는 정말 실무에 능통한 실무자라서

교육하실때 강의만 하셨던 강사들과는 좀 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어떻게 교육을 하시는지는 맛보기 동영상만 봐도 느낌이 확 오실텐데요.

그래서 제가 화공기사 맛보기 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한번 보실까요~~ gogogo!!

 

 

화질도 아주 아주 깨끗하고 좋네요^^

실물이 좀더 아름다우시네요~~

 

주경야독에서 현재 운영중인 화공기사강의는 최신강의로 현재 업데이트 중이라고 하구요~

 

 

화공기사 필기시험 준비반과 실기시험 필답 및 작업형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완벽하게 준비하실 수 있네요

wow!!

환급반도 있고(학원 자체환급반이라고 하니까 궁금하시면 직접 교육원에 문의드려보시는게 좋으시겠네요~)

 

효율적인 기간으로 단기합격하시려고 준비하시는분들께 강추드릴 수 있는

전문교육원의 화공기사 온라인 교육정보까지

모두 소개를 드렸습니다.

준비하시는 공부 열공하셔서 2017년 시험합격의 영광을 누리시길 기원드립니다.

열공만이 합겹의 key!!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