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교육정보

산업안전기사◀◀ 3개월만에 자격증취득 도전!!

폭염 주의보가 오늘 발령이 되었다고 하는데

아주 푹푹찌네요..

잠깐 졸려서 밖에 나갔다 왔는데..짜증만 한사발 마시고 들어왔네여^^

이제 곧 불볕더위가 시작이 될텐데 걱정이네요.

암튼 무더위에 건강관리 잘하십시요~~

 

 

산업안전 정말 못이박히게 이야기 해도 모자라지 않는 중요한 부분이죠..

요즘 안전관련한 사고들이 각종 산업현장에서 발생되고 있죠...ㅠㅠ

 

제조업이나 위험물을 다루는 산업현장에서의 안전은 근로자의 생명과 직결되는 중요한 문제로

최근 산업현자의 안전을 비롯해서 보건, 환경 등에 대한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산업현장에서 근로자를 보호하고 근로자들이 안심하고 생산성 향상에 주력할 수 있는 작업환경을

만들기 위해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안전관리 기술인력이 필요하고 이러한 기술인력을 양성해 내기 위해

제정된 자격제도가 바로 산업안전기사인데요~

 

 

안전은 기업이 근로자에게 반드시 지켜야할 약속이죠..

 

매년 이 산업안전 산업기사가 되기 위해서 수많으신 분들이 시험에 응시를 하셔서 합격에 웃으시고

불합격에 우신답니다. ㅋㅋ ㅠㅠ!!

 

 

 

자 그럼 이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시험 어떻게 공부를 하셔야 효율적으로 단기에 합격을 하실 수

있으실까요^^?

자격증 공부는 대부분 취업과 연관이 되서 준비를 하시는분들이 대부분이시죠^^

그래서 취업준비기간에 자격증 공부만 할 여력은 거의 없으실거구요

짧은 시간 준비하셔서 단기에 자격증을 취득하시려면 모니모니해도 전문교육기관의 도움을 받으시는

방법이 가장 효율적일듯합니다.

특히나 산업안전기사는 공부를 하셔야 할 분량도 아주 많으세요 ㅠㅠ

그 분량이 말해주듯 대부분의 기사의 경우 필기시험과목이 5과목인데

산업안전기사는 6과목입니다.

이 많은 분량의 학습을 독학으로 해결하시려면^^ 꽤나 힘드실겁니다.

 

그래서 오늘 산업안전기사 전문교육기관에서 운영중인 산업안전분야 최고의 교수님의 강의를

한번 소개해드릴까해서 다시 손가락을 움직입니다.

 

바로 김용원교수님의 산업안전기사 강의입니다.

 

 

꼼꼼하면서도 출제범위를 정확하게 교육하시는 전략을 통해 버릴건 버리고 딸껀 따고

하는 전략가로 아주 소문이 자자하신 분이시죠^^

그럼 운영중인 강의를 한번 살펴볼까요?

 

세심하게도 사전 기초강의를 통해 계산문제 유형풀이와 암기법 해설, 기출문제풀이등의 무료학습을

제공해주시더라구요^^ wow~~!!

 

 

 

본 강의를 보시면 1차필기 준비반과 2차실기준비반이 있는데

산업안전기사 실기의 경우 복합형시험인데 필답형(주관식)과 작업형(동영상시험)으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복합형 시험에 완벽준비할 수 있는 실기강의입니다.

 

 

산업안전기사 환급반도 눈에 뛰던데 이건 학원 자체환급반이라고 하네요.

문의하실분들은 사이트에 가셔서 상세하게 물어보시는게 좋으시겠네요~~

 

 

강의의 목차도 사이트에서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사오니 어떻게 필기 및 실기 강의가 구성이 되어있는지

한번 꼼꼼하게 확인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리구요~~

 

 

온라인교육을 위해서 교재의 경우도 직접 저서하신 저자직강의 파워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동일출판사에서 나온 교재로써 최신 관계법규등의 업데이트가 완료가 된 교재로

산업안전기사 시험에 현재 최적화 된 교재들입니다. 총 3권이네요~

필기+실기+문제풀이 등

 

 

요즘 산업안전기사의 경우 해당 안전관리 관련학과자만 취득을 희망하시는게 아니시더라구요.

환경이건 건설이건 기계건 산업현장과 관련된 되신분들이 해당 직종의 필수자격증을 취득하시면서

이 안전관리에 자격증을 취득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왜일까요?

바로 이직 및 전직을 위해서 그런다고 하시네요 나중에 안전관리자로써 활동하시기 위해서라고 하시네요~

사업종류 및 규모에 따라서 사업장에서 일정 수 이상의 안전관리자의 채용이 의무화 되어있어서

갈 수 있는 곳도 많아지고 또한 요즘은 해당업체에서 외주로 관리하던 안전파트가

대부분 자체에서 관리를 하다보니 안전관리에 해당하는 자격증이 있을경우 부서를 변경하기에도

용이하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사이트에 들어가서 이분이 왜 산업안전기사 교육에서 유명하신지 한번 판단해 보기위해

동영상 맛보기를 한번 들어봤는데요^^

그 이유를 여러분들과 공유하기 위해서 해당 강의 한번 올려드려봅니다.^^

자신감에는 이유가 있으신거겠죠^^

 

 

산업안전기사 OT강의라고 하네요^^

어떻게 공부하셔야 하는지

무엇을 공부하셔야 하는지

명쾌하게 정리되었다고 보시면 되시겠네요~~

 

국가기술계 전문교육기관이다보니 여러가지 유용한 교육서비스를 운영하시고 계시더라구요

눈에 뛰는 차별화된 교육서비스가 있어서 좀 소개를 드릴께요~~

직접 한번 참여해보시길 강추드립니다.

 

먼저, 산업안전기사 무료 모의고사를 실시간으로 횟수제한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내 실력이 어느정도인지를 판단해보시기에 아주 좋은 서비스구요

무료로 횟수제한없이 보실 수 있사오니 시간날때마다 들어오셔서 실력테스트~~!!

꼭 해보세요~~

 

 

또한 모든분들이 교육기관에서 유료교육을 받으시는건 아니시겠죠^^

그래도 나홀로 고전분투하시는 산업안전기사 독학자분들을 위해서 유용한 독학정보도 남겨드립니다.

바로 기출문제 자료입니다.

최신기출문제풀이만 줄구장창 풀어보시고 합격하셨다는 분들도 포털에 보시면 많이 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다 그런건 아니시니까 참조와 용기의 느낌으로 만 보시길...ㅋㅋ

하여간 기출문제 구하시려고 여러곳을 도시며 등업하시고 출첵하시고 등등의

험난한 역경을 이겨내시고 계실텐데요^^

이곳에 모든 최신기출문제들이 다 모여있네요^^ 무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시니

산업안전기사 말고도 필요하신 자료 있으시면 한번 꼭 이용해 보세요~~

 

 

산업안전기사 2016년 2회까지 업데이트 완료되었네요^^ 와우 앗 뜨거워~~

 

얼마안남은 시험대비해서 PC 및 모바일로도 학습하시라고

모바일은 PC수강생이라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신건 당연한 거겠죠^^

 

 

산업안전기사 단기합격의 영광을 누리시게 해드리기 위해서 각종 교육특전으로 중 무장된

온라인 학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탄탄하게 구성이 되었네요^^

 

 

모쪼록 열공하셔어 이땅에 모든 산업현장에서 안전사고로 고통받는 근로자분들이 나오시지 않게

근로자의 안전을 소중하게 챙겨주실 안전관리자분들이 많이 많이 배출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자격증 취득을 위한 온라인 교육정보를 남기는 시간을 잠시 가졌습니다.

교육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즐퇴들 하십시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