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교육정보

금속재료산업기사 단기합격기원 [@온라인교육정보]

태풍이 올라온다고 하네요!

그나저나 사드배치때문에 나라가 시끌벅적하네요.

진정 국가안전에 도움이 될지가 의문이네요...

암쪼록 잘 해결되어 튼튼한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 뿐입니다.

나라도 시끄럽고 주위도 시끄럽고

이거나 한번 타고 싶네요~~^^

 

 

 

금속재료의 특성을 파악하기 위해 시험하고 분석, 조직검사, 열처리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전문기술인력을

양성함으로써 중공업 및 정밀공업, 자동차 및 항공, 건설산업 등의 기초산업분야에서의 안전과 경제적

이익을 도모하고자 제정된 자격제도가 바로 '금속재료산업기사' 인데요^^

어떻게 올해 시험들은 잘 보셨고 또한 준비하시는 분들은 시험준비 잘되어가시는지요^^

 

이번엔 이 금속재료산업기사를 온라인으로 학습하실 수 있는 정보를 좀 알려드리고자

손가락 시동 다시겁니다.^^

오프라인 학원이 많이 없다보니 혼자 공부하시면서 어려움을 겪고 계실 수 도 있는 시험응시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전문교육기관에서 운영중인 금속재료산업기사 동영상강의입니다.!!

자 그럼 출발하시죠!!  gogo~~

 

 

 

우선, 금속재료산업기사의 경우 1년에 3번 시험을 봅니다.

올해기준으로 한다면 이제 10월 시험이 한번 남았네요^^

통상적으로 자격증 준비하시는 기간이 3~6개월 정도라고 할 경우 충분히

4회차 시험 노려볼만 하죠^^

 

아시다시피 1차필기 시험을 보시고 그 후 2차실기시험을 보시는데 작업형은 복합형시험입니다.

(필답+작업)

 

전문교육기관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교육은

1차필기시험 완벽대비 강의와 2차실기(필답형) 시험준비가 가능한 교육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수강기간은 각각 필기시험준비반은 3개월, 실기시험 준비반은 2개월로 진행이 되구요.

금속재료산업기사 필기+실기를 모두 준비할 수 있는 반은 6개월의 수강기간이 주어지네요~

잠깐!! 불합격시 처음 최초수강한 기간만큼 1회에 한해서 무료로 복습의 기회를 준다고 하니

수강기간은 더블이 되시겠네요~~wow!!

 

교육을 맡으신 교수님은 기계분야에 대가로 알려진(?? 개인적인 의견일 뿐입니다.^^) 한홍걸교수님이

직접 교육을 진두지휘 하신다고 합니다.

 

 

금속재료산업기사 강의에 사용되는 교재의 경우는 남양출판사에서 나온 교재로

한권으로 교육을 하신다고 하니 요즘같은 불경기에 교재비 좀 줄이실 수 있으시겠네요^^

허나 중요한것은 합격이시죠^^

 

 

자 그럼 전문교육기관에서 운영중인 강의가 왜 좋은지 직접 한번 보시는게 좋으시겠네요!

직접 가셔서 듣는 수업이 아니다 보니 교수님의 강의가 나와 맞는지는 동영상 강의를 선택하실때

아주 중요한 요소시죠~~

직접올린거라서 화질이 그렇게 좋지는 않네요 ㅠㅠ

 

 

국가기술계 전문교육기관이다 보니

여러가지 관련한 다양한 무료교육서비스가 있더라구요~

단돈 한푼도 들이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첫번째!!  실시간 무료모의고사입니다.

횟수제한없이 언제든 들어가셔서 금속재료산업기사 과목별 모의고사를 치르실 수 있구요~

시험결과도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오니 현재 상태에서 내실력이 어느정도인지

확인하시고 넘어가시기에 아주 쏠쏠한 기능이더라구요~~

 

 

 

두번째!!  최신과년도 기출문제를 무료로 원없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독학하시는분들 이리저리 카페 돌아다니시면서 등업하기 위해 하기싫은 답글달고

출석하시고 ㅠㅠ 고생들 많으셨죠^^

여기 들어가시면 금속재료산업기사 외에도 종목별 원하시는 기출문제들 원없이 다운로드 가능하세요~

 

 

 

이동 시에도 언제, 어디서나 수업이 가능하니 앞으로 남은 3개월의 시간

잘만 활용하신다고 하시면^^

원하시는 좋은결과 있으시지 않을까 조심스레 기대해보네요~~

 

 

다양한 교육특전과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현재 미흡한 부분을 확실하게 다잡고

합격의 길로 좀더 가까이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포스팅을 통해 온라인 교육정보를

남겨드렸습니다.

해당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는 시간이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좋은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남은시간 열공하셔서 원하시는 금속재료산업기사 자격증 꼭 따셔서

취업 시, 이직 시 등등 많은 혜택 받으시길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