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교육정보

공조냉동기계기사↘ 시험합격을 위한 교육정보

안녕하세요!

비온다더니 날이 푹푹찌네요. 사우나를 연상케하는 무더위입니다.

기운도 없고 입맛도 없고...

이럴때는 시원한 계곡물에 발담그고

션한 동동주 한잔 생각나네요^^

모쪼록 더운날씨더라도 기운내시고 활기찬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보기만해도 시원하네요^^

 

2016년 공조냉동기계기사 시험도 이제 제4회시험만을 남겨놓고 있네요^^

하지만 내년에도 시험은 계속되고 도전은 계속된다는거.. ㅋㅋ

 

 

공조냉동기계기사 시험을 위한 유용한 온라인 교육정보가 있어서 소개를 좀 할까해서

겸사겸사 (졸리기도 하고 ㅋㅋ) 올려봅니다.

시험준비에 난항을 겪고계신분들이시라면 한번 눈여겨 보시는것도 좋으실듯해서~~

 

국가기술계 전문교육기관에서 운영중인 최고의 교수님 한홍걸 교수님의 공조냉동기계기사 동영상강의

입니다.

 

 

 

공조냉동기계기사 1차필기 준비반과 2차실기반 그리고 종합반이 눈에 보이네요~

환급반이라고도 있던데 문의결과 노동부 환급은 아니고 학원 자체 환급반이라고 하네요

자세한건 직접 한번 문의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리구요^^

 

한홍걸 교수님 하시면 우리나라에서 기계관련 아주 유명세를 타고계신 분이신데요.

공단기에서도 뵌듯하고 암튼 국내 유명기관에서 교육을 진행하고 계신 분이시더라구요~

 

 

명쾌한 강의로 합격의 길로 안내하신다고 하시는데^^

강의를 어떻게 진행하시는지 눈으로 한번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으실 듯 해서 제가 또 직접 강의를 한번

올려드려보는데요^^

아주 쩌렁쩌렁하시네요 강의스타일이 자신감도 넘치시고 마치 동영상강의에 진수를 보는듯 했습니다.

개인적으로요~~

 

한홍걸 교수님의 공조냉동기계기사 동영상강의 한번 직접 보시죠~

 

 

인강의 선택은 나랑 맞는지가 아주 중요하다고 하시니 사이트 가셔서 직접 선명한 화질의

동영상을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인강에 사용된 교재정보 좀 알려드릴께요!

 

 

공조냉동기계기사 필기는 학진북스 출판사에서 나온 교재이구요 한홍걸교수님의 저서이시네요

실기도 주경야독 자체출판 한홍걸교수님 저서이시구요~

 

암튼 저자직강의 튼실한 학습기반을 마련하실 수 있는 강의인듯합니다.

학습기간도 충분하게 버실 수 있으시고 1회 무료연장 서비스가 있어서

1회까지는 최초 수강하신 기간만큼 무료로 연장을 해줍니다. 예로 필기 3개월 수강하셨으면

무료연장 신청하면 3개월 더 무료로 강의듣게 해주세요~

 

사이트를 둘러보니 여러가지 유용한 무료서비스 기능들이 있어서 이부분도 좀 소개를 시켜드립니다.

 

먼저, 실시간으로 공조냉동기계기사의 과목별 필기시험 모의고사를 횟수제한없이 무료로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현재 내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하시거나 과락이 걱정되서 불안불안 하신분들

한번 이용해서 실력테스트 해보시기 아주 좋은 서비스입니다.

 

 

또한 기출문제 구하러 돌아다니시는 이땅에 수많은분들^^

이곳에서 간단한 회원가입만 하시면 원하시는 공조냉동기계기사 포함 여러 기출문제(최신)들을

무료로 무제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화끈한 무료서비스네요~ㅋㅋ

 

 

독학자분들에겐 아주 좋은 소식이죠^^

2016년 공조냉동기계기사 기출문제까지 올라와 있더라구요~

 

이외에도 다양한 교육특전을 통해 다방면 다채널로 합격을 지원사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무료지원이라던가

 

 

이외에 다양한 교육특전들도 있구요~

오프라인의 경우 물어보고 싶은게 있으면 교수님한테 직접 물어보시잖아요~

여기도 온라인강의지만 교수님께 직접 질의를 할 수 있는 기능도 있고

답변은 당연히 교수님께서 직접 코멘트를 달아주신다고 하네요~wow!!

 

 

공조냉동기계기사를 취득하시면 어떤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자격증 활용정보를 끝으로

공조냉동기계기사 온라인 교육정보에 대한 간략내용 포스팅을 마칠께요~

 

<참고로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퍼온 자료랍니다.>

 

열공하셔서 꼭 올해 마지막 남은 시험 또는 내년시험에서 자격증 합격하셔서

좋은데 취업하시거나 활용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다음번에는 좀 더 자세한 공조냉동기계기사 교육커리큘럼과 교재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는시간을 가질

께요!

좋은하루 마무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