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교육정보

가스기능사 시험 준비 중 이신가요^^? 기출문제 참조하세요~

2015년이 이제 몇시간 안남았네요... 한해 좋았던 기억은 모두 가져가시고 안좋았던 기억이 올해에 다 남겨두고 다가오는 2016년 병신년(^^) 새해 잘 맞이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가스기능사 시험 준비 중이신분들에게 자료 좀 드릴께요^^

2015년년 1회 가스기능사 기출문제입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시험들이 매년 문제은행에서 출제가 되기 때문에

지난 년도 횟차별 문제들 많이 푸시다보면 자주 출제가 되는 범위가 좀 보이실 거예요.

이번 2016년 가스기능사 시험 준비를 하신다면 이제 몇일 안남았사오니

과년도 기출문제 많이 많이 풀어보시면 좋은결과 있으시리라 판단됩니다.

 

최소 한 4~5개년치 정도 풀어보세요!! 남어지 자료는 또 찾는데로 올려드릴테니까

우선 2015년 1회부터 잘 한번 풀어보세요^^ 몇점정도 나오시는지 테스트해보기 좋으실겁니다.

 

 

 

 

60문제 객관식 시험이구요. 60분 동안 푸셔야 합니다. 100점 만점에 60점이상 되셔야 합니다.

과목이 총 3과목이고 혼합해서 출제가 되니까 대비 잘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공부가 어느정도 되셨다고 하시면 무료로 모의고사 보실 수 있는 사이트 하나 알려드릴께요./

들어가셔서 시험한번 봐보세요.

참고로 동영상강의도 잘한다고 소문난 사이트입니다.^^

동영상 맛보기도 한번 들어보시구요.

시간이 없으신분들이라면 전문 동영상강의에 의존하시는것도 바람직한 방법 중 하나시겠죠.

 

한홍걸교수님이라고 기계분야 절대고수^^ 시라고들 하시네요^^

 

 

 

 

 

 

합격수기보면 평판도 좋으시더라구요~~

 

준비 잘 하셔서 2016년 꼭 가스기능사 시험 꼭 합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