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교육정보

화공기사 2017년 시험을 위한 【단기합격전략】

안녕하세요! 모처럼 만에 오는 비라서 더욱 시원하네요!

올해처럼 정말 비가 안오는해도 없었네여...

시원하게 내리는 비처럼 오늘 하루도 시원하고 상쾌한 하루들 되시길 바랄께요~

 

 

2017년 화공기사 시험대비 온라인 학습정보를 남겨드릴려고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때는 과목별 학습전략에 대한 간단한 내용만 좀 남겨드려서

이번에 온라인으로 단기합격이 가능한 전략을 좀 부가하기 위해서 정보 남겨드려요~

 

화공기사는 화학공정 전반에 걸친 계측, 제어, 관리, 감독업무와 화학장치의 분리기, 여과기, 정제 반응기,

유화기, 분쇄 및 혼합기 등을 제어, 조작, 관리, 감독하는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말하는데요.

이처럼 관련업무를 위해 보다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하겠죠.

 

 

화공기사 자격증 취득 후 진로는 석유화학, 플라스틱공업화학, 가스관련업체, 고무, 식품공업 등 화학제품을

제조, 취급하는 분야로 진출이 가능하고 관련 연구소에서 화학분석을 포함한 기술개발 및 연구업무를

담당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취업처가 많고 수요기업이 많은 화공기사 자격증 안취득할 수 가 없으시겠죠^^

자 그럼 화공기사 자격증 단기취득을 위한 본격적인 정보로 들어가 보시죠^^!! gogogo!!

 

 

올해 화공기사 시험 이제 마지막 대망의 4회시험만이 남았는데요^^

올해 시험보신분들 좋은결과들 있으셨나요~~?

혹이나 좋지않은 결과를 얻으셨다고 해도 실망은 금물

내년에 또 3번의 시험은 시행이 됩니다.  보다 철저한 준비를 통해서 한방에 합격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화공기사 시험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교육원이 있는데요.. 들어보신분들에게는 많이 알려진 곳이라고

하네요~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화공기사 1차필기에서 2차(필답형 + 작업형) 실기시험까지 완벽하게

온라인으로 준비할 수 있는 과정이 있네요.

요즘같이 바쁘일정에 오프라인 교육을 받으러 왔다갔다 하시는것 자체가 부담이실텐데.

온라인으로 이 어려운 화공기사 시험 준비를 하실 수 있다고 하시네요~~wow!!

 

 

금전적으로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화공기사 환급반도 운영이 되는걸 보니

수강생이 많긴 많나 보네요~ 어느정도 수요가 없으면 이런 환급과정 운영하긴 어렵기 때문이죠.

 

 

사용교재가 좀 많네요^^ ㅠㅠ 웃어야 할지 웃어야 할지....

강좌설명에 보면 불합격 시 1회 무료연장이라고 되어있는데요. 전화를 통해 알아본 결과~~~

최초 수강기간만큼 강의를 한번 더 복습의 개념으로 열어주신다는 기적같은 소리를 들었네요..

단, 불합격을 했다고 하는 서류증빙은 하셔야 한다네요~

 

 

그럼 화공기사 교육을 누가 하시는지 한번 알아볼께요~

화공기사 명강의로 대학 및 관련 교육원 쪽으로 인지도가 대단하신 교수님이시라고 하시는데..

생각보다 젊은 교수님이시네요^^

합격에 대한 핵심을 파악한다는건 굉장히 어려운일인데요.

합격전략을 보니 완전하게 시험에 대한 이해와 시험에 대한 합격전략 수립이 확실하게 되어있으신듯해서

신뢰가 많이 가네요.

 

그럼 어떻게 강의가 진행이 되는지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시는것이 좋으실듯 해서 강의를 샘플로 하나

올려드립니다. 화질이 아주 좋네요^^

 

 

강의에 사용되는 교재가 아까전에 많다고 했는데, 과목별로 중요한 만큼 확실한 이론 및 실전시험대비가

중요하겠죠~~ 강읭에 사용되는 교재는 다음과 같이 총 6권입니다.

 

많은 교재지만 해당교수님 왈 " 모두 학습에 필요해서 선정하였습니다." 라고 확고하게 말씀을 하셨다고

하니^^ㅋ 뭐 믿고 따라가시는것도 방법중에 하날수있겠져~~

 

화공기사 PC수강생들에게 지원되는 모바일 무료지원서비스도 아주 괜찮더라구요

플레이스토어에서 "주경야독" APP 검색 후 설치하시면 바로 이용이 가능해서

이동중에 편리하게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으시다고 합니다.

 

 

다채널 학습지원을 통해서 수강에 필요한 정보와 학습 시 장애사항도 바로바로 처리가 된다고 하구요.

 

 

 

아 또 아주 좋은 서비스가 있는데요 바로 최신기출문제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와

실시간 화공기사 과목별 무료 모의고사를 치르실 수 가 있어서 현재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상시 테스트를 해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나홀로 독학을 통한 학습을 하시는것도 좋은방법이시겠지만

대부분 자격증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취준생분들이 대부분이실거라 판단되는데요.

시간배분 아주 중요하시죠^^ 취업에 자격증만 필요한것은 아니니까요~

효율적인 시간배분을 통해 단기에 자격증 취득하시기엔 전문교육을 받으시는 것만큼 좋은것은 없으실것

같아서 정보 소개한번 해드렸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시구요~ 열공하셔서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