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교육정보

[※ 전기기능장] 온라인 추가교육정보~

안녕하세요!

또 불금이네요^^

누가 만들었는지 불금 이란 단어^^

정말 잘만들었네요.

휴일로 인해서 마음편하게 쉬시는분,

또 많은 모임 등 만남이 있는분,

여행을 떠나시는분 등

일주일의 피로 오늘 모두 떨쳐버리시길^^ 저도 오랜만에 맛집모임이 잡혀있어서 ㅋㅋ

불금 잘보내세요~~~

 

지난번 전기기능장 시험대비 간략한 온라인 교육정보를 남기는 시간을 가졌었는데요.

오늘은 관련교육의 상세정보를 좀 남겨드리기 위해서 다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

 

바로 김호식교수님의 전기기능장 온라인교육입니다.

 

 

현재 교육기관에서 운영중인 전기기능장 교육인데요 보시다 시피 1차필기시험대비과정과

2차실기대비과정을 함께 들으실수도 있으시고 나누어서 들으실 수 있게 편리하게 구성이

되어있네요^^

상세 수강기간 및 교육문의는 직접 한번 연락해보시길 권장드리구요

 

전기기능장 1차필기 교육커리큘럼부터 한번 자세히 살펴볼까요^^

 

 

기기능장 필기는 총 61강으로 구성이 되어있구요.

전기이론부터 시작되네요^^ 전기이론은 총 13강으로 구성이 되어있구요.

 

 

그다음 전기기기로 이어집니다. 전기기기는 총 10강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그 후 전력전자 (3강 구성)와 전기설비 및 송배전으로 이어지는데 이과정은 12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리고 공업경영으로 이어지는데 총11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뒷부분에 디지털공학(구), 공업경영(구), 마이크로프로세서(구)라고 되어있는 강의가 보이던데,

요 부분은 한번 교육기관에 자세한 문의를 해보시길 바라면서 넘어갈게요^^

 

전기기능장 1차필기에 사용되는 교재는

예문사에서 나온 전기기능장 필기 교재를 사용합니다. 교재는 좀 있다가 하단에 다시 보여드릴께요~

 

전기기능장 2차실기는 우선 기초이론강의로 시작을 해서

 

 

전기기능장 - PLC이론 9강으로 구성이 되었네요^^

전기기능장 실기에 사용되는 교재는

필기와 동일하게 예문사에서 나온 교재입니다.

둘다 김호식교수님의 저서로서 저자직강이시네요^^

 

 

자, 그럼 우선 전기기능장 샘플강의 보시면서 교수님께서 강의를 어떻게 진행하시는지를

한번 보시는게 좋으시겠네요^^

김호식교수님의 전기기능장입니다.^^

 

 

개인적으로 올려서 화질이 좀 안좋은데요ㅜㅜ

사이트에 가보시면 생생한 화질의 강의를 만나보실 수 있으세요^^

 

자 그럼,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교재를 한번 까봤습니다.^^

전기기능장 교재입니다.~

 

 

바로 요 교재네요^^

실물로 보니까~ 아주 디자인이 좀 있어보이더라구요^^

 

 

목차도 아주 색감도 좋고 재질도 아주 좋더라구요~

목차구성은

크게보면

 

1.전기이론

2.전기기기

3.전력전자

4.전기설비

5.송배전공학

6.디지털공학

7.공업경영

부록.기출문제로 편성되었습니다.~

 

 

내용부도 아주 깔끔하고 상세하게 잘 정리되어있네요^^

마지막으로 부록에 기출문제가 수록되어있는데요.

전기기능장 기출문제는 2016년 59회까지 수록되어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전기기능장 실기교재는

 

 

1.PLC기초부터 응용까지

2.시퀸스 배선 기초

3.기출문제 및 해설 로 편성이 되었습니다.

 

처음 도입부분에 실기시험 유의사항에 대한 정보가 아주 상세하게 잘되어있는부분이 맘에 드네요^^

 

전기기능장 실기기출문제의 경우

 

 

55회 전기기능장 실기까지 수록되어있는 부분 참고하세요~!~

 

교육기관을 둘러보니 전기기능장 시험대비 아주 좋은 서비스들이 눈에 띄워서 한번 알려드릴께요^^

우선 전기기능장 실시간 무료 모의고사를 언제든지 편하게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시구요

현재 내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하신분이나 시험이 어떻게 출제되는지 실전을 한번 경험해보시고

싶으시면 이용 강추드립니다.

 

 

그리고 전기기능장 기출문제풀이를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으시다는거^^

독학하시는분들 기출문제 구하시려고 많이들 돌아다니시던데^^

여기서 한번에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교육특전을 통해서 효과적/효율적으로 전기기능장 온라인교육을 진행하실 수 있사오니

전문교육기관의 도움이 필요하신분들은 교육기관에 방문하셔서 친절한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너무길게 썼더니 좀 힘드네요^^

좋은 금요일 잘 보내시고.

담에 또 좋은정보로 다시 인사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