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격증교육정보

온실가스관리기사 시험관련 교육정보안내입니다.

안녕하세요! 화창한 날이 연속되네요...  이번주는 빨래널면 좋겠네요^^

다들 좋은 주말보내시구요.

불금!! 화끈하게 보내신 후 주말 충전 잘하세요!!

 

 

2016년 온실가스관리기사 시험준비들은 잘되가시는지요^^

시험대비해서 온라인 교육정보 좀 알려드리려고 다시 포스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관련 학습자분들께 드리는 정보이기에 필요하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십사 하는 바람으로 글 작성하겠습니다.

 

2016년 온실가스관리기사

전문교육기관에서 운영하는 동영상강의인데요.  바로 주경야독에서 운영하는 환경교육의 대표주자 서영민교수님께서 진행하시는 전문교육강좌입니다.

 

 

주경야독에서 환경분야의 대표교수님이시죠^^

기사,산업기사는 물론이거니와 최고등급인 기술사교육에 우리나라에서 인지도가 높으신 교수님이십니다.

 

자 그럼 주경야독에서 운영중인 동영상강의에 대해서 한번 자세히 알아보시죠 gogo!!

 

 

 

현재 주경야독에서는 1차필기반과 2차실기(필답형 준비)반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필기실기를 한번에 좀 저렴하게 등록하실 수 있는 종합반도 운영중이시구요.

 

온실가스관리기사 학습기간의 경우 필기 3개월, 실기는  2개월의 기간을 드리고 있는데 불합격한 분들에게는 최초의 기간만큼 1회 복습의 기간을 드린다고 하니 충분한 학습기간을 확보하실 수 있는 강의라고 합니다.

 

 

교재의 경우도 서영민 교수님께서 직접 쓰신 저서를 사용하시고 있습니다.

예문사의 교재인데요 예문사 하면 기술계쪽 출판사로 이미 호평을 받고 있는 출판사로 알고있습니다.

 

주경야독 온실가스관리기사의 경우 실시간 무료로 최신기출문제를 받아보실 수도있다고 합니다.

간단한 회원가입만으로 원하는 최신기출을 무료로~~ 괜찮네요..

그동안 기출문제 받으러 카페같은곳에 가입하고 등업하고 불필요한 과정을 많이 거쳤었는데...^^

 

 

자, 그럼 서영민 교수님의 온실가스관리기사 동영상강의 그 생생한 화질은 한번 보시는게 백문의 말보다 좋으시겠죠^^

 

 

 

주경야독에서 운영하는 강의의 경우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해서 모바일강의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고 해서 호평을 받고있습니다.

어떤데 가보면 모바일비용을 따로 결제를 해야하는 사이트들도 더러 있던데 여긴 다행히 공짜라고 하네요^^

이동시에 한번 더 보면 아무래도 어려운시험인 온실가스관리기사 시험에 합격에 한발더 다가가실 수 있으시겠죠^^

 

 

또한 각종 할인 및 학습지원을 통해 온라인교육의 한계를 극복하기위한 각종 장치들이 마련되어있다보니

요즘엔 오프라인학원보다는 온라인강의를 많이들 선호하시더라구요^^

이상으로 2016년 온실가스관리기사 시험대비 따끈한 온라인교육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올 한해 열공하시어 합격의 영광 꼭 누리시길 기원드립니다.

다들 화이팅과 건승을 빕니다.